샵매매

구의역에서 매우 가까운 마사지샵 매매중입니다.

2호선 구의역 1번출구 먹자골목쪽 도보 1분거리에 있는 스웨디시샵입니다.

구의역에서만 2년넘게 실장없이 직접 운영하며 빚 다 청산하고 다른 업종 장사 준비 중입니다.

 

지역 특색은 잠실대교 북단 주택가 + 오피스텔 상권으로 먹자골목이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광진구가 인구에 비해 경쟁샵이 적어 광고가 먼지역까지도 노출이 쉽습니다.

 

현재 관리사나 실장으로 근무하시거나, 친절하고 열심히 운영하실 분이 인수하길 바라겠습니다.

친절하고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앱 1등샵이고 380개가 넘는 후기에 악플 하나 없습니다.

관리사들도 운영에 만족하여 2명은 초창기부터 2년간 근무 중 입니다.

 

최대한 상세히 적으려했는데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나 문자 주시고,

방문해주시면 자세하고 천천히 가게 운영해온 것에 대해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사 구인광고는 1년단위로 계약하여 관리사 면접은 가게 계약하는 그날까지 계속해서 진행하겠습니다.

현재 6명이 요일/주야로 나누어 근무 중이고,

인수할 분 계약 시 건물주와 쌍방 직거래로 임대계약서 작성할 예정입니다.

 

업로드한 사진과 현재 다른 점은

- 22년 가을에 베드 및 베드커버비닐 교체. 베드 높이는 스웨디시에 맞게 높게 구매했고, 열선 문제없습니다.

- 샤워실 천장 공사 새로 플라스틱으로 깔고 샤워실 환풍시설 교체했습니다.

 

----------------------------------------------------

 

- 25평, 보증1,000만, 월세110만(VAT포함). 권리 2,500만. 관리비 없음. 직접 사용한 전기, 도시가스, 수도만 지불.

 

- 관리실 3개, 대기실 1개, 실장(사장) 방 1개, 샤워실 (2칸), 탕비실 등

 

- 작년 여름 대기실과 메인 복도에 LG 인터버 2in1 벽걸이랑 스탠드 에어컨을 설치해 여름에도 전기세 걱정 없음

 

- 겨울엔 대용량 스탠드 온풍기 1대, 각 방 온풍기

 

- CCTV는 6채널로 KT텔레캅과 3년 계약하여 1년 남음. 명의 이전 필요.

월 7만원. 만료 이후엔 사용료없음. 컴퓨터/핸드폰에서 볼 수 있음. 한달가량 녹화 가능. 녹화기능 없앨수 있음.

 

- 삼성 건조기 1개, 통돌이 세탁기 1개는 2년전 제가 입주하며 구매한 것으로 문제없이 사용중.

 

- 냉온수 정수기는 월 사용료 9천원에 분기별로 방문하여 관리. 거래 중지 가능.

 

- 샤워 및 탕비실에는 도시가스 온수 보일러가 있어 겨울에도 뜨거운 물 콸콸 나옵니다. 수압도 좋아 샤워시간 단축됨

 

- KT 기가 인터넷과 TV, 유선전화 사용중인데 3년 약정이라 명의이전 필요.

 

- 마사지 외 기타 다른 목적으로 임대 가능

 

- 건물주는 시골에 왔다갔다하시는 나이많은 분이라 얼굴을 계약 이후 본적이 없음. 인테리어 공사후에도 확인안함. 터치 일절 없음

건물주와 이번에 계약사항 재 확인해서 월세/보증금 등 말바꾸는 일 없음.

 

- 한국인 스웨디시로만 지속적으로 영업했으며, 네이버와 구글에 등록했고

전화 확인 후 예약제로만 운영했습니다.

 

- 주차는 구의역 부근이 주차난이 심하고 일방통행 좁은 골목에 있어

낮에 주차손님은 1층 가게 앞에 한대씩 이용하거나 먹자골목이나 유료주차장으로 안내했습니다.

제 차량 한대는 근처 컨디션 좋은 오피스텔에 12만원 월주차 이용 중입니다.

 

- 가게 나갈때까지 계속 영업할 예정입니다. 방문 약속 잡을 분들은 미리 아무때나 문자나 전화로 연락주시고,

가게 보러 오시는건 낮 13시전인 영업시간 전이나, 새벽 3시 이후 영업시간 이후로 미리 약속잡으시고 오시면 되세요.

 

- 매출 정보는 직접 보러오시면 말씀은 드리겠지만 누가 어떻게, 또 상황에 따라 달라질 거라 얼마 벌수있다고 현혹하지 않겠습니다.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 인계에 대해서는 당연히 제가 확신할 수 없는거고,

새로운 사장님의 운영 시스템, 급여 등에 따라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들에게 얘기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관리사 6명 중 3명은 다음 사장님 바뀌면 시스템 확인해보고 얘기는 해보는걸로 얘기 마쳤습니다.)

 

- 친절하게 운영하실 실장 업무해보신 분이나, 직접 관리까지 가능하신 여성 분이면 리스크없이 가게를 더 잘 운영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월세 저렴하고 관리비 없는 알짜 샵이 최고입니다. 업계에 첫발 담그시는 분들보다, 잘 아시는 분이 인수해가시길 희망합니다!!

- 많은 분들이 보고 가셨는데 계약금 없이 마냥 기다려달라면서

'본인 가게 곧 나가면 꼭 인수하겠다', '동업자 찾는데 같이 해볼래', '돈 준비 중이다 미리 인수할수 있냐'

이런 분들은 연락 안주셨으면 좋겠어요.

차라리 이쪽 업종 처음이신 분들은 찾아오시면 계약안하시더라도 음료 내드리고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계약금은 100만원이고 입금 먼저 해주시는 분 계시면 광고 전부 내리고, 계약일은 빠른 시일로 협의하여 양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1.jpg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