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유라씨 클래스부터 남다른 관리사 

 

 

오랜만에 갔는데 시간이 늦어서

 

 

예약이 안될까 걱정했는데 된다고 해서 받으러 갔습니다.

 

 

여기 관리사님들 대부분 관리도 좋고 만족하는

 

 

편이었는데 오늘 처음 보는 쌤 유라을 봤는데

 

 

관리도 좋았고 밝고 활발하신 모습에 더 호감이 갔네요 ㅋㅋ

 

 

마사지 꼼꼼하게 잘받고 즐겁게 피로 풀고 왔네요

 

 

카인드아로마는 어느관리사님을봐도 실망이없을거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커뮤니티 다시 열었습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2.01.26
공지 후기 공지사항 신체 특정부위에 대한 언급, 성적인 묘사 글은 모두 삭제입니다. 1 스웨디시관리자 2021.10.19
공지 선입금 후 잠수타는 사기 업체 공유합니다. 가산 w스웨디시 010-7669-1220 3 스웨디시관리자 2021.09.20
공지 후기 공지 드립니다. - 타사이트에서 그대로 퍼온 후기는 바로 삭제됩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1.01.24
공지 방문 후기에 대한 스웨디시24 공지 사항입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0.11.08
공지 필독 !!! 글작성 공지사항!!!!!! 코~~~~~로~~~ 질병관련 글 작성금지 1 스웨디시관리자 2020.09.12
1441 황태자 찐이야 즐기자니깐? 2021.04.21
1440 강력추천 예지님 안녕난찬 2021.04.21
1439 뉴페이스서연쌤보고왔네요~ 이무마 2021.04.21
1438 마인드 짱~~ 효경 !!!!!! 1 ozkakqq 2021.04.20
1437 신규쌤 공지에 파격적이여서 다녀와봤습니다 1 아이폰유접임 2021.04.20
1436 샾테라피 아름다운 로미쌤 즐마즐마 ^^ 1 땅을보며 2021.04.20
1435 훌륭하다 황태자 1 이디이디야 2021.04.19
1434 유테라피 신입 에이스 1 힐링의늪 2021.04.19
1433 애교만점 대학교 새내기삘 아리쌤 밤의토르 2021.04.19
1432 만아쌤뵙고왔습니다. 사람사람 2021.04.19
1431 이런분 찾기 힘들죠.. 날강두 2021.04.18
1430 요즘핫분이죠유나쌤ㅋㅋ 아아아미미 2021.04.18
1429 슬기~ 엄청난 보물을 발견했네요 ㅎㅎ fgerged 2021.04.17
1428 사랑쌤후기보고방문했습니다^_^ 이대수장장 2021.04.17
1427 3번에 연락끝에 드디어 찾아뵙습니다.. 해결책을찾아라 2021.04.17
1426 다정쌤인정합니다 이못난이 2021.04.17
» 유라씨 클래스부터 남다른 관리사 sdgegr 2021.04.16
1424 친절함에끝에는주희쌤이있지용~ 사랑할래 2021.04.16
1423 또 보고싶어지는 현진관리사 sdfbnm 2021.04.16
1422 힐링하고싶을때 이긴거여내가 2021.04.15
Board Pagination Prev 1 ...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 150 Next
/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