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샵예약하고다정쌤중간쌤이라 3시30분쯤나오신다고하더라고요 

예약하고방문했습니다.저는압이들어가는스웨디시를선호하는편이라.

후기보니잘하신다고해서방문했습니다.

와진짜장난아니더라고요여테받아본건그냥저냥인듯이쌤대박이였습니다.

마사지+스웨디시종합이라할까?스킬관리뭐하나빠지는거없이받는내내제가기분이좋더라고요

수원에서원탑인듯인정합니다왜후기들이그런줄알겠더라고요얼마나열심히하시는지

시간도꽉꽉다체우시고미안할정도였습니다다시방문할게요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커뮤니티 다시 열었습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2.01.26 17773
공지 후기 공지사항 신체 특정부위에 대한 언급, 성적인 묘사 글은 모두 삭제입니다. 1 스웨디시관리자 2021.10.19 127920
공지 선입금 후 잠수타는 사기 업체 공유합니다. 가산 w스웨디시 010-7669-1220 3 스웨디시관리자 2021.09.20 237357
공지 후기 공지 드립니다. - 타사이트에서 그대로 퍼온 후기는 바로 삭제됩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1.01.24 563842
공지 방문 후기에 대한 스웨디시24 공지 사항입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0.11.08 500085
공지 필독 !!! 글작성 공지사항!!!!!! 코~~~~~로~~~ 질병관련 글 작성금지 1 스웨디시관리자 2020.09.12 662497
1415 대박이네요 슬기관리사ㅎㅎㅎ xpkknbv 2021.04.15 5578
1414 로미로미로미쌤대단한분이죠~ 조조라니 2021.04.15 4714
1413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황태자테라피후기 xowns241 2021.04.15 4701
1412 쭉빵 도아 더원체인지 2021.04.15 5038
1411 아이테라피 아이돌 은비쌤 밤의토르 2021.04.14 6548
1410 스웨디시 첫 방문후기 황태자테라피 있어주면감사 2021.04.14 5078
1409 모든게 완벽했던 지아 1 힐링의늪 2021.04.14 5145
1408 새로오신서연쌤보고왔습니다크크 어쩌란말이야 2021.04.14 4781
1407 파랑관리사 완전 스웨디시 초고수입니다 jhree 2021.04.14 9659
1406 슬기관리사 ~ 최고 입니다 안녕하세요~~ 전자드러멈 2021.04.13 5515
1405 확실해서 승부를 걸어보았다. 프리스탈젠틀 2021.04.13 4954
1404 설렘가득 스웨디시 조진웅212 2021.04.13 5099
1403 이쌤을추천안할수거없네요.^^이름은별이쌤 내품안에서 2021.04.13 5465
1402 유테라피 다솜쌤 깔끔하게받고옴 까까오톡 2021.04.12 4068
1401 묻지도 따지지도않습니다 ~ 채은언니보시면될듯.. geyyypp 2021.04.12 7319
» 다정쌤후기보고다녀왔습니다 보이나바 2021.04.12 4415
1399 강한 여운이 남는 제니쌤 이벤트스 2021.04.11 5714
1398 드디어 찾은 보석쌤 후기 마사지건마충 2021.04.11 5180
1397 복덩어리유나쌤~ 우루스스 2021.04.11 4252
1396 황태자 제니쌤 말이필요없네요ㅋㅋ 인생그냥즐겨 2021.04.10 4568
Board Pagination Prev 1 ...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 165 Next
/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