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황태자황태자 하길래 방문후기남기려고 어제

 

방문했어요 일단 친구가 얘기했듯이 다른곳과는 다른 분위기

 

이런곳은 처음봤어요 스웨디시샵인데?클럽느낌이라고? 일단은

 

결제하고 초이스룸?으로감 옷을보는데 미소가 절로나옴ㅋㅋㅋ취향대로 고르고

 

고객대기실에서 잠깐 기다리는데 흥분되고 노래소리때문에 더 좋다랄까

 

혹시나 관리받을때 시끄러울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더 좋았음

 

예약할때 바로 관리받을수있게 실장님추천을 받고 민지쌤진짜 괜찮다고하셔서

 

오케이하고 관리실들어가서 준비하는데 춤이절로나옴 분위기가 그래서그런가 

 

나름 신선했다고해야되나ㅋㅋ흥분된 마음을 가라앉히고 기다리고있는데 민지썜

 

등장....감탄사밖에 안나왔음 키는한160조금넘는정도? 슬림한데 볼륨감이 그냥 대박이였음

 

좀 사기적인몸매와 잘어울리는얼굴? 일단 만족도가 최고였음 일단 관리가시작됬음

 

베테랑중 베테랑 지금까지 스웨디시샾을 못해도 20번이상은 갔는데 진짜 최고였음

 

얼굴,몸매,실력까지.. 원래 후기 안쓰려고했는데 감탄밖에 안나와서 써봤음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커뮤니티 다시 열었습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2.01.26 14664
공지 후기 공지사항 신체 특정부위에 대한 언급, 성적인 묘사 글은 모두 삭제입니다. 1 스웨디시관리자 2021.10.19 125280
공지 선입금 후 잠수타는 사기 업체 공유합니다. 가산 w스웨디시 010-7669-1220 3 스웨디시관리자 2021.09.20 234406
공지 후기 공지 드립니다. - 타사이트에서 그대로 퍼온 후기는 바로 삭제됩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1.01.24 561409
공지 방문 후기에 대한 스웨디시24 공지 사항입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0.11.08 497984
공지 필독 !!! 글작성 공지사항!!!!!! 코~~~~~로~~~ 질병관련 글 작성금지 1 스웨디시관리자 2020.09.12 660214
801 지유샘은사랑입니당~ㅋㅋㅋ ddddddd 2021.02.04 4306
800 스토리 연이언니의 프로마인드가 일주일을 마감해주네요 ㅎㅎ xpkknbv 2021.02.04 3931
799 카인드 수진 스트레스ㅡ확풀고왔네요 vxgsfstt 2021.02.04 5448
798 황태자 그림쌤 ㅈㄹ다 이벤트스 2021.02.04 5274
797 잊을수없는 스웨디시마사지 샾테라피 니꺼내꺼 2021.02.04 4374
796 예원 관리스타일 내스탈 꿀떡 2021.02.03 4708
795 세경 언니와의 힐링타임 gdyt8ttrd 2021.02.03 4592
794 행복지수최고샾테라피하영샘보고왓습니당~ 고고슈 2021.02.03 4247
793 카인드 보라언니가 미소지으며~~~ okwwjhw 2021.02.03 4429
792 술 먹고 황태자에서 힐링~ 최배달이 2021.02.03 3269
791 샾테라피 재방강추ㅋㅋㅋㅋㅋ100/200% 깔끄미 2021.02.03 4084
790 여전히 예쁘신 도아쌤 마슥흐 2021.02.02 4488
789 내상 제로 소유샘강추합니다. 마가렛뜨 2021.02.02 4761
788 샾테라피 지명하겠습니다 시아쌤~~ 와플3 2021.02.02 4073
» 황태자스웨디시 민지쌤 와꾸,몸매,실력이 최고네요 이벤트스 2021.02.02 5500
786 강한 여운이 남는 여름쌤 대추차 2021.02.01 4402
785 수원 샾테라피 수애샘보고왔습니다. 곰곰허허 2021.02.01 4395
784 스토리 파랑관리사 스웨디시라 생각하니 떨리는 군요.ㅋㅋ ewqglhxzs 2021.02.01 3839
783 정말 간만에 즐거웠습니다 유진님ㅎ ㅎ ozkakqq 2021.02.01 3762
782 NF하영쌤후기 덕수덕삼 2021.02.01 7686
Board Pagination Prev 1 ...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 163 Next
/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