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카인드 승현 완젼짱입니다

이제 황금같은 주말이 시작이네요

또 주말이 지나가면  지긋지긋한 일상이 시작이네요~

주말에 여친과의 데이트한다고 진이 다빠져 버리겠죠?

마인드힐링과 시작할 평일을 위해 자주 가는 부천카인드에전화예약했는데

사람들이 다들 건마을 찾는건지 몰리는건지뭔지 1시간반이나 기다렸네요

그래도 여기는 기다릴만한거 같아요 ㅠㅠ

다른곳가서 돈 쓰고 내상당하느니 기다리고 시원하게 마사지받는게 더이득이잔아요

예약시간이 다되어가서 1층커피숍앞에  가서 좀기다리다 올라가서 입실

관리사님이 맞아주는데 굉장히 친절하셨구요~ ㅎㅎ

맘놓고 편히 마사지시작했는데 역시 마사지도 잘하고 마인드도좋고

마사지 받는내내 이렇게 이렇게만족스러울수가 없네요

여기자주가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실장님도 착하시고 관리사들도 잘해서

올때마다 감동먹는거 같아요 마지막 으로 나오기전까지 살뜰이챙겨주는

승현씨 속으로 내심 내여친이 이렇게 나를 챙겨주면 좋을텐데하는생각에

잠깐 여친에대한 서운함이 밀려오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커뮤니티 다시 열었습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2.01.26
공지 후기 공지사항 신체 특정부위에 대한 언급, 성적인 묘사 글은 모두 삭제입니다. 1 스웨디시관리자 2021.10.19
공지 선입금 후 잠수타는 사기 업체 공유합니다. 가산 w스웨디시 010-7669-1220 3 스웨디시관리자 2021.09.20
공지 후기 공지 드립니다. - 타사이트에서 그대로 퍼온 후기는 바로 삭제됩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1.01.24
공지 방문 후기에 대한 스웨디시24 공지 사항입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0.11.08
공지 필독 !!! 글작성 공지사항!!!!!! 코~~~~~로~~~ 질병관련 글 작성금지 1 스웨디시관리자 2020.09.12
558 수원 인계동 다옽테라피 민정쌤 관리력 좋아요. 스웨디시가최고 2020.12.31
557 인계동에 다운 테라피 넘나 좋네요. 스웨디시가최고 2020.12.31
556 마사지업계의 화룜점정 다정관리사님 ! 가라쟁이 2020.12.31
555 편안한 마음으로 규리보고왔네요 70njupp 2020.12.31
554 부천 건마 카인드를 찿았다 전자드러멈 2020.12.31
553 눈도 녹아내렸어요 불청객들 2020.12.30
552 남자라면 꼭가요 유테라피ㅋㅋㅋㅋ 마징가ZZ 2020.12.30
551 수연씨 느낌도 괜찮고 마인드 이야기 잘 통하네.. geyyypp 2020.12.30
» 카인드 승현 완젼짱입니다 upylyi 2020.12.30
549 유진쌤 손길이 다르네요 업다운 2020.12.30
548 수원 유테라핃 다녀왔어요 수파르타 2020.12.29
547 요즘 트렌드인 스웨디시마사지 파랑씨~ fwtrcd 2020.12.29
546 부천 카인드에 다은 잘보고왔네요 2cxfdyru 2020.12.29
545 진솔하고 솔직한 기리보이형 2020.12.29
544 유테라피 아영은 최곱니다 준영품 2020.12.28
543 인천 호구포위치 프로샵 하얀악마 2020.12.28
542 혜인만나자마자 느껴지는것은 애교가 살살녹아요~ irlmk11 2020.12.28
541 카인드 실장님 추천 은솔 매니저 uobkio 2020.12.28
540 유테라피 아린 전단지 2020.12.27
539 오랜만에 지대로 받고 갑니다 우유쏭 2020.12.27
Board Pagination Prev 1 ...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