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몸이 요몇일 계속뻐근해서 타이갈까 스웨디시갈까

한참고민하다가 시크로드에서 후기보고 회사에서가깝고 평이 꾀괜찮은

현테라피를 방문해봤습니다. 카운터에 마사지를 잘하는사람으로 부탁하고 입장했습니다.

예약도안하고 처음 와보는곳인데 일단 실장님 되게친절하시네요 

방으로 안내해주는데 방도되게많고 그래서 좁을줄알았는데

엄청넓공 안에 샤워실도있어서 편했어요. 시원한거아무거나 달랬는데

캔음료랑 얼음이랑 재떨이랑 말안해도 알아서 잘챙겨주시네요^^

이제관리사만 괜찮으면되겠다 싶은마음으로 샤워를 하고 벨누르고 기다리는데

너무예쁘고 어려보이는 관리사가 들어와서 안녕하세용~!찡긋하는데 ㅋㅋ

약간 도깨비때의 김고은 느낌이 나네요 ㅋㅋ입장부터 완전 귀여워..

보자마자 안도를 하고 부푼기대를 가지고 마사지를 받기시작했습니다

건식으로 10분?15분정도 열심히 근육 풀어줘서 스웨디시에서 건식해주는곳 찾기힘든데

오 성공했다 싶은마음이었어요 ㅋㅋ건식다끝나고 오일바르고 나서부터는

상체는 시원하게 하체는부드럽게짜릿하게 강약이나 빠르기 조절하면서

저를 애태우시네요..ㅠㅠ좋아죽는줄..마사지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데

이렇게 귀엽고 예쁜분이 저를 막 이렇게저렇게하는데 진짜 기분이 좋아요 ㅎㅎ

여러방면으로 힐링제대로 하고 갑니다. 은지쌤진짜 여태껏 받았던 전국각지의 샵에서도

이만큼의 만족도를 준 관리사는 처음인듯 싶어요 진짜 은지홀릭될듯..

인계동 가게되시면 은지쌤한테 한번받아보세요.. 숨은 보석을 찾게되어 후기적어봅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커뮤니티 다시 열었습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2.01.26
공지 후기 공지사항 신체 특정부위에 대한 언급, 성적인 묘사 글은 모두 삭제입니다. 1 스웨디시관리자 2021.10.19
공지 선입금 후 잠수타는 사기 업체 공유합니다. 가산 w스웨디시 010-7669-1220 3 스웨디시관리자 2021.09.20
공지 후기 공지 드립니다. - 타사이트에서 그대로 퍼온 후기는 바로 삭제됩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1.01.24
공지 방문 후기에 대한 스웨디시24 공지 사항입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0.11.08
공지 필독 !!! 글작성 공지사항!!!!!! 코~~~~~로~~~ 질병관련 글 작성금지 1 스웨디시관리자 2020.09.12
278 수원 유테라피-베드에서 춤을 추는 소유쌤! 빽다방죠아 2020.08.25
277 지유쌤한테 힐링하고왔어요ㅎ 지누킴 2020.08.23
276 신세경인줄~ 빽다방죠아 2020.08.23
275 감성깡패!와꾸깡패!몸매깡패! 힐링의늪 2020.08.22
274 인계동 마사지 여기최고에요~ 조그만개미 2020.08.21
273 부천스토리에 파랑이 스웨디시 살아있네~~!!! 럭셔리럭짱 2020.08.21
272 지나쌤 후기 말보로화이트 2020.08.17
271 호매실 샾테라피 - 완벽한손길!확실했던 힐링!고맙습니다~ 사랑스런 2020.08.13
270 #테라피 #찐텐 #달인 #스웨디시 호매실 명소가 되겠네요 스웨디시 관리란 바로 이런건가요? 민바위 2020.08.12
269 수원 인계현테라피 아찔한단비쌤 스위높여 2020.08.11
»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 은지쌤 뼈해장국 2020.08.11
267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왁싱 너무나 이쁜 단비쌤 후기 람보다 2020.08.10
266 인계동 현테라피 지리는 뉴페 단비쌤~~ 화이트후레쉬 2020.08.08
265 백만불짜리마사지 은지쌤 (현테라피) 캣2424 2020.08.08
264 신입 은지쌤 아주칭찬해~~(현테라피 방문후기) gorapaduck 2020.08.07
263 혜성같은 샛별 은지쌤 후기 코요테 2020.08.05
262 인계동 현테라피 다녀왔습니다 (미나쌤후기) 1 그뤠잎쥬스 2020.08.04
261 인계동 현테라피 쥑이넹~~ 1 스웨조아조아 2020.08.04
260 수원 인계동 현테라피&왁싱 샵 후기~~~~ 1 다이다이다이 2020.07.29
259 수원 허니스웨디시 후기 강추드림 ㅋㅋ 1 후아유 2020.07.27
Board Pagination Prev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