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소현님 때문에 또 스토리에 방문할듯 합니다
  •  
  •  
  • 요즘 집에서 맨날 놀다보니 잡생각만 하고 있네요 ㅎㅎ;;
  •  
  •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는데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스토리)에 전화하고 방문했죠
  •  
  • 전화드려서 예약 가능하냐고 여쭤봤더니 된다고 하시면서
  •  
  • 괜찮은 관리사 있냐니까 소현님이 좋다구해서 다녀와서 후기쓰네여 ㅎ
  •  
  •  소현님~~~
  •  
  • 귀요미 느낌도 있고 백치미도 있어보이는 인상좋은 관리사였습니다
  •  
  • 마사지 실력은 열심히?ㅋㅋ 하는 수준이었구요
  •  
  • 마사지 받는 동안 일단 시원한 건 기본이었고
  •  
  • 소현님이 이야기를 잘해서 대화도 계속하고 그랬더니
  •  
  • 시간가는 줄 모르고 정말 재미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ㅎ
  •  
  •  
  • 개운하게 마사지 받은느낌이 참 좋네요
  •  
  • 소현님 때문에 또 방문할듯 합니다
  •  
  • 여러분들도 즐달하세요~~~
  •  
  • 총평 대박대박입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커뮤니티 다시 열었습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2.01.26
공지 후기 공지사항 신체 특정부위에 대한 언급, 성적인 묘사 글은 모두 삭제입니다. 1 스웨디시관리자 2021.10.19
공지 선입금 후 잠수타는 사기 업체 공유합니다. 가산 w스웨디시 010-7669-1220 3 스웨디시관리자 2021.09.20
공지 후기 공지 드립니다. - 타사이트에서 그대로 퍼온 후기는 바로 삭제됩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1.01.24
공지 방문 후기에 대한 스웨디시24 공지 사항입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0.11.08
공지 필독 !!! 글작성 공지사항!!!!!! 코~~~~~로~~~ 질병관련 글 작성금지 1 스웨디시관리자 2020.09.12
2461 수원시 샾테라피 첫눈에 반했어요~ 학교종위에 2022.03.11
2460 수원시 수원맥심테라피 시간지날수록생각이더나네요 ... 어여하니이 2022.03.11
2459 부천시 스토리은하 친절하고 상냥하네요 ㅋㅋ~ fgerged 2022.03.10
2458 부천시 스토리 여기만 가게 되네요 ㅎㅎ ( 부천-스토리 ) sdgtear 2022.03.10
2457 수원시 샾테라피 행복함100% 힐링100% 눈과행복한시간 2022.03.10
2456 수원시 맥심-마법같은손길 은지ㅋㅋ 리얼도이니 2022.03.10
» 부천시 소현님 때문에 또 스토리에 방문할듯 합니다 sfdgwet 2022.03.09
2454 부천시 말이 필요없네요~~~ 짱짱짱 지연~!!!!!!!! sdfggvg 2022.03.09
2453 부천시 호매실샾테라피 나연썜 관리받고왔어요 웨달의한숨 2022.03.09
2452 수원시 첫출근 맥심 예원관리사 후기 사이다소다 2022.03.09
2451 부천시 잊을수 없었던 지연이와의 시간~~~ 부천 스토리 djerdkik 2022.03.08
2450 용인시 친구랑대만족하고왔습니다~ 주주다스야 2022.03.08
2449 수원시 맥심-명품이나타났다ㅋㅋ맥심신입 와 지렸네..... 미미지니이 2022.03.08
2448 용인시 동탄집앞에서 만난 완벽한 조아쌤~ 마지마2 2022.03.07
2447 화성시 동탄 퀸테라피 후기 기러깅 2022.03.07
2446 수원시 스웨디시 능력자인정 주먹밥에 2022.03.07
2445 수원시 순진매력아린쌤후기맥심테라피 오로가솜 2022.03.06
2444 수원시 호매실 샾테라피 "만능엔터테이너" 보고왔어요 모두금지 2022.03.06
2443 수원시 유아쌤 찐후기 대추차 2022.03.05
2442 수원시 샾테라피 평생단골맛집 알브이차량 2022.03.05
Board Pagination Prev 1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150 Next
/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