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30 12:27

샾테라피이루!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이루쌤한테 관리받으니 시간이 너무빨리가네요ㅋㅋ
오늘도 업무를 마.무리하고 샾실장님께 
예약후 호매실 샾테라피ㄱㄱㄱ
금곡동 이사오고 처음검색해서 찾은곳이 샾 이라서 
정감이가네요 ㅎㅎ 오늘은 이루쌤예약후 방문했습니다.
크.. 역시 얼굴이며 몸.매가 최상이시네요
관리손길이  꼼꼼히 온몸을 기분 좋게 해줍니다.
시간 가는게 너무나 아깝네요..
오늘도 만족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나옵니다 
지친스트레스이루쌤이풀어주셨네요ㅋㅋ너무고마워서
팁두주고나왔습니다정말잘받고왔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커뮤니티 다시 열었습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2.01.26
공지 후기 공지사항 신체 특정부위에 대한 언급, 성적인 묘사 글은 모두 삭제입니다. 1 스웨디시관리자 2021.10.19
공지 선입금 후 잠수타는 사기 업체 공유합니다. 가산 w스웨디시 010-7669-1220 3 스웨디시관리자 2021.09.20
공지 후기 공지 드립니다. - 타사이트에서 그대로 퍼온 후기는 바로 삭제됩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1.01.24
공지 방문 후기에 대한 스웨디시24 공지 사항입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0.11.08
공지 필독 !!! 글작성 공지사항!!!!!! 코~~~~~로~~~ 질병관련 글 작성금지 1 스웨디시관리자 2020.09.12
2123 센텀이 부릅니다 - 네박자 (feat청아 1 딸기맛사탕 2021.10.30
2122 우연히 찾았습니다... 1 주말여행굿 2021.10.30
» 샾테라피이루! 1 여부니이리 2021.10.30
2120 대박마인드 민영매니저 1 후까시 2021.10.30
2119 설레임 부르지 마세요 2021.10.29
2118 태희쌤이 진짜 개빡이다 1 커피한잔의여유 2021.10.29
2117 불금엔 스웨디시~~~ 1 로이니스 2021.10.29
2116 후기좋은고은쌤보고왔습니다 1 홀라훌라 2021.10.29
2115 아이테라피 수아쌤 1 슬리퍼 2021.10.29
2114 자주보고싶은데.. 예약이 너무 어려움 ㅠㅠ 1 붕알뚝배기두루치기 2021.10.29
2113 금곡동샾테라피새로오신가을쌤!!! 1 고무무 2021.10.29
2112 낮에보고온 야한 힐링원소희쌤 후기~~ 1 제이푸드가토 2021.10.28
2111 도내 탑급 쿨뷰티 미녀 도아씨 1 홈플러스죽돌이 2021.10.28
2110 역시 칸테라피 굿굿굿입니다~ 1 시아 2021.10.28
2109 금곡동샾테라피체리^^ 1 사랑은 2021.10.28
2108 낮케어... 1 고니야야 2021.10.27
2107 아이테라피 수아 1 전골 2021.10.27
2106 하루1인샵 여름매니저의 기분좋은마사지였어요 1 감성돔채비 2021.10.27
2105 금곡동샾테라피 해피한 샛별쌤 엄지척척척~~~ 1 소끝으로 2021.10.27
2104 스웨디시 첫 방문 성공기 1 로비킨붕싄 2021.10.27
Board Pagination Prev 1 ...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