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새로오신 관리쌤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설희쌤이라네요 예약부터 쉽지 않네요 이유가 있겠죠 ㅎㅎ.. 일단 겉모습으로 사람 판단하면 진짜 안되는데 정말이지 끝내주시네요 물한잔 먹고 하자했어요 너무 떨려서ㅋㅋ ㅠ  휴.. 오일이 몸에 닿는 순간 주체를 못하겠고 진짜 가만히를 못있겠더라고요 더 말할 나위가 있나요 최고입니다 또 올게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커뮤니티 다시 열었습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2.01.26
공지 후기 공지사항 신체 특정부위에 대한 언급, 성적인 묘사 글은 모두 삭제입니다. 1 스웨디시관리자 2021.10.19
공지 선입금 후 잠수타는 사기 업체 공유합니다. 가산 w스웨디시 010-7669-1220 3 스웨디시관리자 2021.09.20
공지 후기 공지 드립니다. - 타사이트에서 그대로 퍼온 후기는 바로 삭제됩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1.01.24
공지 방문 후기에 대한 스웨디시24 공지 사항입니다. 스웨디시관리자 2020.11.08
공지 필독 !!! 글작성 공지사항!!!!!! 코~~~~~로~~~ 질병관련 글 작성금지 1 스웨디시관리자 2020.09.12
1843 아이테라피 아담하고 잘하는 나라쌤 1 ji0330 2021.08.20
1842 금곡동샾테라피지수쌤매력만랩이네요! 1 이리니이 2021.08.20
1841 S테라피 NF 소개 하고자 하네여 1 라울곤잘레스 2021.08.20
1840 베스트 힐러 여울쌤 ~ 1 마르셀루 2021.08.19
1839 실장님 추천으로 또 방문 했습니다 ㅎ ㅎ 1 레알마드릿 2021.08.19
1838 에이스 후기 1 주말여행굿 2021.08.19
1837 유진쌤관리천국이네요^^ 1 고호주주 2021.08.19
1836 S테라피 두번째 소희선생님 방문후기 1 힝속았찌 2021.08.19
» 광교 퀸테라피 예압이 심한이유 1 shdhdfu 2021.08.19
1834 호매실샾테라피 민아쌤핫한분이네요^^ 1 이지기리 2021.08.18
1833 무조건 재방이요~ 1 대구잔바리 2021.08.18
1832 드디어 예약을 했따. 1 퇴근하자 2021.08.18
1831 친구와방문한 샾테라피 찐입니당~~ 1 멜로우스 2021.08.17
1830 수빈.유진쌤연타받았습니다!!! 1 도오호라 2021.08.16
1829 유테라피 이쁘고 귀여운 봄이 1 마징가ZZ 2021.08.16
1828 여름 관리사 팬입니다 1 마감조 2021.08.16
1827 주간 메이커네여 ㅎㅎ 1 싸이트 2021.08.16
1826 뉴페 서윤 후기 1 분양상담사 2021.08.15
1825 이쁜하나쌤봤습니다. 1 고수도로 2021.08.15
1824 호매실샾테라피지수쌤역시지수따봉입니다! 1 호두이나 2021.08.14
Board Pagination Prev 1 ...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