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4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너무 착하게 이쁜데 말도 너무 착하게 이쁘게 말하는 지유쌤^^

근 한달만에 방문인듯.. 일 때문에ㅠㅠ

샾에 도착 샤워하고 조금 기다린후 지유쌤이 들어오시네요

너무나 환하게 웃으면서 들어오시는데 너무 착하게 이쁘시네요^^

말도 너무 부드럽고 이쁘게 말하시고 정말 좋아요

마사지도 정말 므훗하고 최고에요

깨물어 주고 싶다는 말이 이럴때 하는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여튼 그동안 일하느라 짜증나고 스트레스 쌓였던거 풀고 

제대로 기분좋게 힐링하고 집에 들어갔습니다

한번 다들 가보세요 ㅎㅎ~~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4 [수테라피] ★★★수원 수테라피 20대 신규관리사 대거 모집했습니다★★★ file 수원수테라피 2020.10.09 405
23 수테라피 물갈이 싹해서 상태 최상이던데 1 너두야나두 2020.10.06 564
22 10월5일 수테라피 출근현황 정보 file 꿀정보요원 2020.10.04 538
21 수원 허니테라피~! 소독 매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증샷첨부) file 허니테라피 2020.09.23 433
20 결국 한국냥들 배아파서 스웨디시로 전락해버렸구만 닉값중둬 2020.09.11 2749
19 수원 유테라피 뉴페이스 승아쌤 ㄷㄷ... 주말여행굿 2020.09.06 1270
» 여자친구같은 지유쌤~~ 귀리우유 2020.09.05 1148
17 혜리쌤의 스웨디시 마사지 스킬~~ㅎㅎ 분양상담사 2020.09.01 1755
16 지수쌤 보고나서 수원으로 이사오길 잘한거같아요 ㅋㅋㅋㅋ 스웨디시만받아요 2020.08.29 696
15 인계동 유테라피 혜리관리사님 후기 file 장인장모 2020.08.27 852
14 마사지 잘받앗습니다 1 동주찡 2020.08.05 990
13 해당글은 유해한 문서로 판명되어 자동블라인드되었습니다. 익명 2020.06.25 6912
12 오늘 강남에 감성로미로미마사지샵 다녀왔어요. anonymous 2020.06.10 5329
11 요즘 연애인들 참 돈 쉽게 버는군요. anonymous 2020.06.10 5120
10 서울 강남 역삼 스웨디시 감성 좋은 곳 있나요??? 1 anonymous 2020.06.09 3610
9 [수원] 허니테라피 12가지 할인 이벤트 진행중~! 허니테라피 2020.06.09 2742
8 안녕하세요~ 수원 인계동 허니테라피 인사드립니다!! 2 file 허니테라피 2020.05.28 2233
7 해당글은 유해한 문서로 판명되어 자동블라인드되었습니다. file 익명 2020.05.18 3060
6 아이유 어릴 때 1 file hnskdus 2020.05.17 2183
5 안경 쓴 이다희.. 진짜 예쁘다 1 file hnskdus 2020.05.17 2895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