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 마사지는 여러 국가에서 널리 인기 있는 마사지 기술입니다


다른 긍정적인 장점 중에서도 심장으로의 혈액 순환을 향상하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세션의 일부로, 관리사는 손, 팔뚝, 팔꿈치를 사용하여 길고 미끄러지는 두드림을 사용하여 고객의 근육을 자극할 것입니다. 또한 문지르기, 두드리기, 둥글게 압력을 가하고 스트레칭도 사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6_5e9Ud018svcw78wosalfxlt_u60680.jpg

제공되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완전히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많은 건강 상태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순환기 및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 허리가 아플 때
  • 편두통 및 다른 두통들이 있을 때
  • 근육 경련이 있을 때
  • 관절통이 있을 때
  • 스트레스와 불안 해소

66509_59989_4847.jpeg

 

스웨디시 마사지 요법은 치료상의 유익성과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많은 변형과 기법을 사용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기술을 수행하는 동안 치료사들이 사용하는 다양한 스트로크에 대해 알아봅니다.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목에서 척추 밑부분까지 또는 어깨에서 손끝까지 활공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사지에 행해지는 뇌졸중은 림프관 흐름과 혈액 순환을 개선하기 위해 심장을 향합니다. 

순환을 강화하기 위해 근육을 굴리고 누르고 쥐어짜는 동작을 사용합니다. 문지름과 압착을 통해 신경과 근육 조직에서 독소를 씻어냅니다. 

마찰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절 근처, 척추 옆 및 기타 뼈 영역에서 원형 또는 횡방향 움직임으로 구성됩니다. 근육과 관절의 유연성을 높이고 근육 섬유 매듭을 분해합니다.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근육에 활력을 주고 근육 경련을 줄이기 위해 근육을 두드리거나 때리기 위해 일련의 반복적인 움직임을 사용합니다. 

진동 또는 흔들림이 있습니다. 혈액 순환을 촉진하기 위해 사지나 등에 손을 빠르게 흔드는 치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종종 낮은 요통 치료에 사용됩니다. 

스파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는 가장 많이 요청되는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종합적인 스파 패키지는 종종 스웨디시 마사지와 바디 스크럽, 두피케어 등 다른 스파 서비스를 결합합니다. 마사지 교육시설에서 기초교육을 받은 관리사들은 스파치료의 직업을 추구할 경우 스파치료에 대한 추가 교육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파 치료의 직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많은 마사지 관리사들은 그들이 기본적인 마사지 교육에 더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과 기술을 배우는 것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이 업계에서 번창한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러한 추가 기술을 익히면 업무 기회도 넓어질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의 다른 분야와 마찬가지로, 자격을 갖춘 스파 치료사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jpg

 

교육이 필요합니다

마사지 대학의 마사지 테라피 프로그램은 시아추마사지의 인증과 함께 스웨디시 마사지 테라피 강좌를 포함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마사지 이론, 고전적인 기술, 치료의 전문성, 마사지 치료의 징후와 억제와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임상 평가 기법, 자세 분석, 운동 및 스트레칭 기법 등을 가르칩니다. 이러한 기술은 학생들이 마사지 치료의 치유 응용에 강한 배경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다양한 마사지 치료 양식에 대한 소개가 제공되며, 강사가 임상 실습을 감독합니다.

 

이렇듯 전문가의 기술을 필요로 하는 스웨디시 마사지!

믿을만한 정보만 모아둔 스웨디시24로 오세요!

https://swedish24.co.kr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